2016.02.04 15:57


아이패드미니4 할인 받아 싸게 구입한 후기



친구가 아이패드미니4 구입했다고 자랑 자랑하길래

몇 번 가지고 놀아 봤는데 넘나 좋은 것..ㅎ

충동구매 결심하고 사이트 뒤져서

아이패드미니4 할인 받고 싼 값에 질러버렸다





아이패드 도착! 두근두근

주문한지 이틀만에 받아서 매우 기쁨ㅋㅋ

하얀색 박스도 괜히 뭔가 심플하고 예뻐보인당ㅋㅋㅋㅋ





제품 구성은 이렇게 되어 있다

아이패드, 어댑터, USB케이블



     



항상 스마트폰만 보다가 태블릿PC 보니깐 너무 커서 적응이 안됨ㅋㅋ

근데 크기에 비해서는 매우 가볍고 얇은 듯!

보니깐 무게가 300g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색상은 골드로 구입ㅎㅎ

스페이스그레이랑 고민했는데 이렇게 보니 골드로 사길 잘한듯!



     



아이폰처럼 지문 인식도 가능하다

개인적으로 매우 편리한 기능 중의 하나라고 생각함ㅋㅋ





동영상도 재생해봄

언프리티는 시즌1이 더 재미있었던 듯

시즌2는 유빈언니 패션 보는 재미로 봤던 듯ㅋㅋ

걸크러쉬 오게 하는 언니..





아이패드미니4 할인 받아서 구매할 때

같이 산 영어 인강도 재생해봤다

인강 패키지로 사서 인강+교재+아이패드 포함

57만원 정도 할인 받아서 산 듯..?

영어 회화 평소에 관심 있었던 사람들은

아이패드미니4 할인 받을 수 있는 패키지로 구입해서

아이패드 획득하고 영어 공부도 하면 좋을 듯!





나름 엄청난 이득이라고 생각하고 혼자 뿌듯해하고 있음ㅋㅋㅋㅋ

영어 공부 열심히해서 본전 뽑아야겠다..ㅋ





인터넷 재생 속도도 빠르다 굳굳

카메라 기능은 굳이 쓰지 않을 것 같으므로 패스ㅋㅋ




전반적으로 화질 좋고 가볍고 인터넷도 빨라 만족스럽다

살 때 아이패드미니4 할인 받고

영어 인강까지 사니깐 더 이득 본 기분도 나고ㅎㅎ

한달에 할부금 6만원 정도 내고 있는데

옵션에 따라 가격은 달라질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길!

이참에 영어 공부도 열심히 하고

영화랑 드라마도 잔뜩 다운 받아서

설날 연휴 때 몰아봐야지ㅎㅎ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speakcare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