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10 16:13


격식있는 영문이메일 작성법





안녕하세요. 3월이 시작되고 새로 입사하신

신입 직장인 분들이 많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회사에서는 이메일을 이용하여

 다양한 업무가 진행되는데요~.

신입사원인 분들은 이메일 작정하는 방법을 잘 모르시겠죠?

그래서 오늘은 격식있게 영문이메일 작성하는법을 

알아보려고합니다. 여기 한 번 주목해주세요~!



영문이메일 작성 # 미팅체크하기





Dear Ms. Kate

케이트씨에게


I'm writing to confirm the 14th at 15:00 for our meeting.

14일 3시에 있는 미팅을 확인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냅니다.

I will bring some of my coworkers from our office.

사무실에 있는 동료 직원들 몇 명과 함께 가겠습니다.

If you need to talk with me prior to the appointment,

feel free to call me at 123-456-789.

약속 전에 저와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시다면,

이 번호로 연락부탁드립니다.

Looking forward to meeting you.

뵙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Respectfully 끝인사


Linda Kim 이름

Assistant 직책

Speakingmax 회사이름



영문이메일을 작성할 때는

앞에 호칭을 꼭 붙여서 이름을 써야합니다.

또한 정확한 어휘를 사용해야하고,

반드시 마지막에는 끝인사를 포함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스피킹맥스 비즈니스패턴과정을 통해

이메일작성 패턴에 대해 배워볼까요?



영문이메일 작성 # 비즈니스패턴과정_ 이메일작성법





영상을 확인해보니 이메일을 작성 할 때에는

형식에 맞춰 정중하게 써야한다고 알려주고 있네요!

스피킹맥스에서는 원어민 인터뷰 영상을 통해 

비즈니스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실전 비즈니스 팁도 얻을 수있어요^^



영문이메일 작성 # 패턴과정





스피킹맥스 비즈니스패턴과정에서는

비즈니스영어에 필요한 기본 패턴들을 배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상황에서는 정확한 의미의 단어와 

문장의 뉘앙스가 중요한데요.

원어민 선생님의 수업을 통해서

상황에 알맞는 패턴들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영문이메일 작성 # 실전학습 





패턴강의에서 배웠던 패턴들을

실전학습을 통해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각 비즈니스 상황에 맞춘 상황별 영어회화 표현들을

사용해보고 다시 학습 할 수 있어,

실제 비즈니스 상황이 다가와도

자연스럽게 대처할 수 있는 실전 적응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영문이메일 작성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이메일을 작성할 때는 꼭 상황에 맞는 어휘와

패턴을 사용해야하는 것, 잊지마시고

다양한 비즈니스상황에 맞는 패턴을 공부하여 

어떠한 비즈니스상황에 처해도

자연스럽게 스피킹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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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speakc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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