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03 16:27


아이패드 프로 9.7 개봉기~^0^



내가 이 아이패드 로즈골드를 사기위해

얼마나 기다리고 기다렸던가...ㅠㅠ

아이폰 6s 로골 나올 때 진짜 너무 갖고 싶다고

찡찡거렸었는데...ㅋㅋㅋㅋ

근데 내 갤럭시 약정이 1년인가 남았어서 포기했었어요!

근데 왠걸 아이패드에서도 로즈골드색상 출시~!!!

영어회화랑 같이 산다고 하니까 

엄마가 바로 결제 해줬습니다>0<

받자마자 아이패드 프로 9.7 개봉기 쓰러왔어요~

그럼 시작합니다!





아 너무나도 예뻐요..ㅎㅎ흐흐흐

원래 아이패드 프로 9.7 개봉기 이런거 쓰면

박스사진은 기본이겠죠?ㅋㅋㅋ






역시 아이패드 프로 9.7 로즈골드의 가장 포인트인

뒷모습!!!

이거 진짜 색깔 너무예쁜데 

제 비루한 핸드폰으로는 담기지가 않네요 ..ㅠㅠ

이건 실물로 봐야합니다~~!






인터넷도 한번 틀어보고~ 영상도 한번 틀어봤습니다~

터치감은 워낙 애플이 좋아서 무리없고,

아이패드 프로 9.7 개봉기 쓰면서

가장 기대한 디스플레이가 맘에들어서 좋네요~~ㅎㅎ

디스플레이가 좋아졌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영상보면서 선명하고 생생해서 사길 잘했습니다:)






영어회화 프로그램도 태블릿 전용 어플있어서

깔고 실행해봤습니다!

이거 외국인만 나와서 진짜 신기해요~!ㅋㅋㅋㅋㅋ

옆에서 영어로 막 쏼라쏼라 하니까 

엄마가 뿌듯해 하십니다~ >< 

이걸로 영어공부 폭풍해서 엄마한테 칭찬받으려구요.





카메라도 만족스럽네요!

제 핸드폰보다도 화질이 훨씬 좋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ㅋㅋ

나중에 이거 가지고 가서 많이 찍어볼려구용



+)) 추가


저는 엄마한테 영어공부랑 같이한다고 쫄라서 살 수 있었어요~

그래서 스피킹맥스 보여줬더니 엄마도 괜찮다고 하셨습니다!

가격도 할인 많이 해주고 영어공부도 1년이나 이용할 수 있고

교재도 오고 구성이 좋은 것 같아요~

가격이랑 용량, 그리고 재고 이런거는 사이트

자세하게 나와있으니까 한번 확인 해보세요~~




< 이 포스팅은 회원님의 동의 하에 재게시한 글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신고
Posted by speakcare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