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7.22 18:20

[비지니스전화영어] 항의, 사과할 때 쓰는 표현들






외국계 회사 혹은 해외 지사와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상대방의 언행이나 일처리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

또는 내 잘못, 회사의 잘못이 있으면

어떻게 사과할까? 오늘은 항의, 사과와

관련된 비지니스전화영어 표현을 알아보자!



1. 비지니스전화영어 - 항의할 때 쓰는 표현





We're unhappy with your attitude.

(귀사의 태도에 불만이 있습니다.)


I'm very disappointed in the quality of your service.

(서비스 품질에 매우 실망했습니다.)


I have some complaints about one of your

employees'behavior last meeting.

(지난 미팅에서 귀사 직원의 행동에

대해 항의려고 합니다.)


This is the worst experience I've ever had.

(지금까지의 제 경험 가운데 최악의 경험이군요.)


I must insist that he apologize for being rude.

(무례하게 군 것에 대해 그가 사과하기를 요구합니다.)



2. 비지니스전화영어 - 사과할 때 쓰는 표현





Please accept our apologies for

not getting back to you.

(바로 연락 드리지 못했던 것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We should have predicted such a problem.

(저희가 그런 문제가 예상했어야 했는데 못했습니다.)


We're very sorry that you are not satisfied.

(만족시켜드리지 못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We apologize for the delay in delivery.

(배송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We'll make sure this mistake is not repeated.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항의, 사과할 때 쓰는

비지니스전화영어 표현들을 살펴봤다.

일상 생활 회화와 달리 격식있는

비지니스영어회화는 그 표현들을

사용하고 있는 원어민으로부터

뉘앙스나 억양을 배우는 것이 더 좋다.

비지니스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해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비지니스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스픽케어 비즈니스패턴 완성반으로

연습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3. 스픽케어 비즈니스패턴 완성반 소개




(스픽케어 비즈니스패턴 완성반 

커리큘럼 일부)



미국 원어민 전화영어 스픽케어의

비즈니스패턴 완성반

비지니스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되는

40개의 패턴을 학습하며

비지니스영어회화의 기본을

다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따라서 해외근무, 출장의 계획이

있는 분들에게 효과적인 학습 프로그램이다.

그리고 단순 암기 식의 패턴학습이 

아니라 패턴이 사용되는 상황 속에서 원어민

선생님과 대화를 통해 패턴을 익히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이해하며

실전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학습한 패턴을 활용할 수 있다.


그리고 수업 이후에는 수업 전체가 녹음된

mp3파일과 선생님의 꼼꼼한 수업 피드백이

제공되기 때문에 수업에서 놓쳤던 부분을 

다시 확인하고 본인의 부족한 점을 체크하면서

복습하기에 용이하다.




비지니스전화영어 회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짧은 시간을 투자하더라도 꾸준히

공부하는 것이 영어 말하기 실력이 향상되는

지름길이라는 사실을 잊지 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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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speakc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