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26 15:37


아놔~ 여름휴가를 즐거운 마음으로 떠났다가

우울하게 돌아왔어요ㅠ.ㅜ 노는데 정신이 팔려서 그만!

저의 분신이었던 갤럭시S5를 잃어버렸다는;;

약정도 1년이나 남았는데 으...-_-^

그래도 일하고 그러면 스마트폰이 필요하니까

(약정도 남아있는데) 값비싼 최신 스마트폰은

생각도 못하고 저렴하면서 스펙 좋은 스마트폰을

찾아 다녔죠. 그 때, 살며시 들려온 엘지지포출고가

인하 소식에 G4에 끌리기 시작했네요ㅎㅎ





여름휴가를 미국에 사는 친구도 만날 겸 미국으로

갔다 왔거든요~ 그래서 여름휴가 대비(?)로

스피킹맥스 사이트에서 인강 들으면서 영어 공부했죠^^

근데 이 사이트에서 스마트폰도 살 수 있더라는!ㅎ

얼마 전 엘지지포 출고가(699,600원)도 인하됐는데

여기서 공시지원금이랑 추가지원금 15% 다 받고

(출고가에서 총) 20만원 정도 할인된 가격에 샀어요ㅋㅋㅋ

사은품도 새 스마트폰에 필요한 케이스, 액정필름이랑

영어 인강 1년치 수강권처럼 실속 있는 것들 받아서 좋네요~





G4는 독특하게 커버를 가죽으로 만들었어요~

스마트폰을 가죽으로 만들 생각을 하다니ㅎㅎㅎ

색상도 다양한데 전 블랙을 쓰기로 했죠ㅋ

뭔가 다른 색상들보다 더 고급스럽게 느껴졌거든요^.^





이번에 엘지 스마트폰 처음 써보는데

엘지지포는 전원버튼이 뒤에 있네요!

양쪽 측면에 버튼이 없어서 깔끔해진 건 좋지만

전에 쓰던 갤럭시S5랑 조금 달라서 적응이 필요^^;

뒷면 전원버튼이 불편한 사람들을 위해

'노크온'을 만들었나봐요ㅎㅎ

꺼져 있는 화면을 두 번 터치하면 따로 전원버튼

안 눌러도 화면이 켜지는데 정말 편하더라구요~





휴가 때 뉴욕 거리를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고

싶은 것들이 많았는데 너무 갑자기 지나가서

못 찍고 놓친 게 많아요ㅠ.ㅜ

엘지지포에는 (노크온처럼) 화면 꺼져 있어도

터치 두 번만으로 바로 사진 촬영이 가능한

퀵샷 기능이 있더라구요~ 휴가 때 엘지지포를

가져 갔다면 찍을 수 있었을텐데!!ㅋㅋ

G4 카메라는 스펙도 최상급이고

다양한 기능을 조절하면서 사진 전문가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전문가 모드도 있어요~ 





안 그래도 영어 인강 듣고 있었는데

스마트폰 사면서 1년 무료 수강권 받았네요ㅋㅋ

(1년은 더 들을 수 있을 듯ㅎ)

집에서 PC로만 봤었는데 스마트폰 새로 산 기념으로

어플 다운 받아서 한 번 재생해봤어요~

원어민 인터뷰 영상 보면서 영어회화 표현 배우고

현지 문화도 간접 경험할 수 있는데

강의가 길어야 3분 정도 밖에 안돼서 집중도 잘 되고

시간 날 때마다 들으니까 진도도 팍팍!



 


주말에 운동하면서 보니까 스마트폰으로

동영상 보면서 쉬는 분들이 꽤 많던데요?

저도 예전에는 그랬었는데 햇빛 쨍쨍한

화창한 날씨에는 동영상 틀어도 잘 보이지도 않고

눈만 부셔서 포기했었죠ㅋㅋ

근데 G4는 빛이 많은 야외에서도 

눈부시거나 영상이 흐리게 보이지도 않고

뚜렷하게 동영상 볼 수 있는 IPS Quantum 디스플레이

야외에서 밍국이 보고 인강 봐도 잘 보여요ㅎ





남들이 대부분 일체형 배터리를 쓸 때

탈착형 배터리를 선보인 G4!

기본 배터리만의 용량도 큰데

예비 배터리까지 같이 주니까

 걱정 없이 사진 찍고 동영상 보고

 할 거 다해도 배터리가 남을 것 같네요ㅋㅋㅋ




착한 가격과 높은 스펙의 엘지지포.

아직 갤럭시S5가 눈앞에 아른거리지만

G4 로 전문가처럼 사진 찍고

영어 공부도 하다 보면 극복할 수 있겠죠?ㅎ

저렴하고 스펙 좋은 스마트폰 엘지지포 추천함당:D

(출고가 12만원 정도 내린 지금 엘지지포 사면 딱 좋을 듯!)




+) 구매 사이트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어서

짤막하게 추가글 남깁니당~~

사이트에 들어가면 요금제 별로

공시지원금, 추가지원금 얼마 받을 수 있는지

(최신 정보로) 정리가 잘 되어 있으니까

다른 데랑 비교해보시고 구입에 참고하세요^^

Posted by speakc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