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8.27 15:22

벌써 2년이 흘렀나 놀라면서도

동시에 기분 좋았던 약정 기간의 종료ㅋㅋ

2년 동안 함께 해준 갤럭시S4에게

감사 말씀 전하면서 이번에 새로 산

지쓰리 후기 몇 자 적어봅니다ㅎㅎ





2년 만에 새로 만나는 스마트폰을

들뜬 마음으로 개봉!!

G3 기기는 물론 충전기, 예비 배터리

그리고 가성비 좋다고 소문나서

한 번 써보고 싶었던 이어폰

QuadBeat2까지 들어 있네요ㅋㅋ





지쓰리는 색상이 화이트, 블랙, 골드

이렇게 모두 3종류가 있어요

저는 블랙 마니아라서 주저 없이 블랙으로ㅋㅋ

전원버튼이랑 음량조절버튼이

다 뒷면에 있어서 양쪽 옆은 아주 깔끔^^





앞면에도 버튼이 없어서 깔끔하죠?ㅎ

지쓰리는 특이하게 평면이 아니라

곡면으로 둥근 형태를 갖고 있어요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손에 쥐었을 때

꽉 찬 느낌도 들고 기기가 손바닥에 착!

달라붙어 있어서 잘 떨어지지도 않을 듯ㅋㅋ





지쓰리가 선보인 새로운 보안 장치(?)인데

비밀번호나 패턴을 사용하지 않고

'노크 코드'라는 걸 설정해서 잠금을 걸고 풀 수 있어요~

보통 스마트폰은 전원 먼저 켜고 비번 눌러야

잠금 해제되잖아요? 근데 지쓰리는 화면이 꺼져 있는

상태에서도 노크하듯이 설정한 코드를 두드리면

 바로 잠금 해제되고 홈 화면으로 넘어가서 정말 편했어요ㅎㅎ

그리고 화면이 꺼졌을 때도 전원 안 누르고

화면만 두 번 두드리면 바로 켜져요!(노크온)





제가 사진을 많이 찍는 편이 아니어서

카메라 기능이나 스펙은 잘 모르지만

G3 카메라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1300만 화소손떨림 보정도 자동으로 되니까

사진이 깨끗하게 잘 나오더라구요ㅎㅎ





요새 출시되는 스마트폰들은 다 화면이 크던데

지쓰리 역시 5.5인치 대화면입니다!

큰 화면에 일반 HD보다 4배 더 선명하다는

Quantum H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고 있어서

동영상 볼 때 진짜 좋아요ㅎㅎ 요즘에

놓친 예능이랑 미드 보고 있는데

확실히 몰입이 잘 된달까??ㅋ

아, 인강 볼때도 진짜 좋아요ㅎ

지쓰리 살 때 사은품으로 영어인강 수강권 1년치

받아서 틈틈히 인강도 보고 있는데 

이게 뉴욕, LA, 런던 등등 영어권 도시 다니면서

촬영한 원어민 인터뷰 영상 보는거거든요

그래서 관광지도 엄청 나오고 화면이 계속 바뀌는데

화질이 좋아서 보는 맛도 있고

확실히 집중도 더 잘 되는 것 같아요!




최신 스마트폰들 기능은 뛰어나지만

가격이 부담스럽잖아요^^;

그런 분들은 기능 괜찮고 가격도 저렴한

지쓰리도 괜찮은 선택인 것 같아요~

전 band데이터 51 요금제로 해서

출고가(649,000원)에서 30만원 정도

할인 받았거든요ㅎ 요즘에 공시지원금도 꽤 있고

여기서 추가지원금까지 받아서

나름 알차게 잘 산 거 같아요ㅋㅋㅋ

인강 사은품도 만족하고!!!

지쓰리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공시지원금

잘 보시고 추가지원금 주는지 체크해보고 사시길!

참고하시라고 제가 산 사이트 링크 남길게요!

(추가지원금 주는 데에요ㅋㅋ)

저렴하게 산 지쓰리 오래오래 쓰리~~ㅎㅎ

Posted by speakcare